"나눔의 나비효과로 빛·희망 전달되길" ‘제15회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 성료
윤용성 기자 yo1404@gwangnam.co.kr |
2024년 11월 06일(수) 18:22 |
![]() |
광남일보·광남일보인터넷신문·(사)광남문화체육재단·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대동문화재단이 주최한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에는 고광완 광주시 행정부시장, 명창환 전남도 행정부지사, 이준형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나눔기획팀장, 신동석 월드비전 광주전남지역본부 팀장, 전용준 광남일보 대표이사·회장, 이경보 부회장, 이승배 부사장, 최현수 편집국장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은 국민의례, 대회사, 축사, 시상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 광주교통공사와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광주웨슬리신용협동조합, 세이프온 박미임 이사, 한수원㈜ 한빛원자력본부와 사립학교 교직원연금공단, 대한적십자 진도지구 군내봉사회, 전남산림연구원 오득실 원장 등이 종합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전용준 대표이사·회장은 “이번 행사는 사회의 낮은 곳,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나눔과 봉사를 묵묵히 실천해 온 단체와 기관, 개인을 발굴해 시상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며 “생활 속 나눔 실천과 이웃 사랑은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고 고민을 덜어주는 소중하고 행복한 일이다”고 말했다.
이어 “광남일보는 앞으로도 시·도민이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발굴해 적극 알리고 따뜻한 지역 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해 앞장서겠다”며 “지금껏 실천해 온 작은 나눔이 나비효과가 돼 언젠가는 지역사회의 빛과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윤용성 기자 yo1404@gwangnam.co.kr
윤용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