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공사, 행안부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전국 1위 종합만족도 92.3점 전년대비 2.1점↑…15개 도시개발공사 중 1위
양동민 기자 yang00@gwangnam.co.kr |
2025년 03월 06일(목) 1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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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공공서비스 품질과 고객 중심 경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광주도시공사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통해 공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해왔다.
공사는 지역 주민과의 소통 강화, 시설물 유지·보수 확대, 임대아파트 주민 대상 문화행사 개최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김승남 사장은 “이번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은 광주시민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양동민 기자 yang00@gwangna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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