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광주전남본부-무등산국립공원사무소, 봄철 산불 예방 캠페인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2025년 04월 20일(일) 13:32
한국전력 광주전남본부는 최근 국립공원공단 무등산국립공원사무소와 합동으로 무등산 원효사 및 증심사 일대에서 산불 예방 홍보 활동을 펼쳤다.
한국전력 광주전남본부는 최근 국립공원공단 무등산국립공원사무소와 합동으로 무등산 원효사 및 증심사 일대에서 봄철 산불 예방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한병준 본부장은 “소중한 산림자원 보호를 위한 산불 예방과 함께 ‘국민과 같이하는 든든한 행복에너지’라는 한전의 CS 비전을 전파하고 고객만족도 우수 기업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역민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국립공원공단 관계자는 무등산 산림자원 보호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한 한전 광주전남본부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산림 보호와 안정적인 전력공급이라는 양 기관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상생의 협력체계가 구축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전 광주전남본부는 대국민 서비스 기업으로의 위상제고를 위해 지난 1월 전남도 및 전남소방본부, 경찰, 군부대 등과 함께 산불조기대응 플랫폼을 구축했다. 재난재해 예방 활동과 함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교육 및 표준 업무매뉴얼 준수 강화 등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추진 중이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45123556505409000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21일 03: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