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5월 3일 실내 워터파크 일부 개장

매주 주말·공휴일 운영…가정의 달 이벤트도

여수=송원근 기자 swg3318@gwangnam.co.kr
2025년 04월 24일(목) 10:21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안전점검을 마치고 다음달 3일부터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실내 워터파크를 비롯한 실외 유아풀과 인피니티 풀을 함께 개장한다.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안전점검을 마치고 다음달 3일부터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실내 워터파크를 비롯한 실외 유아풀과 인피니티 풀을 함께 개장한다.
여수 디오션리조트는 호남 최대 물놀이 시설인 디오션 워터파크가 다음달 3일부터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실내 워터파크를 비롯한 실외 유아풀과 인피니티 풀을 함께 개장한다고 24일 밝혔다.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와 봄 날씨를 만끽하기 좋은 실외 유아풀, 인피니티 풀은 온수로 운영된다.

디오션리조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워터파크에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K-팝 음악에 맞춰 아쿠아로빅을 체험할 수 있는 ‘아쿠아댄스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 방문객을 위한 ‘만들기 체험존’도 별도 운영된다.

사전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한 ‘풀사이드 바비큐존’은 식재료 및 조리도구를 지참하면 워터파크 내에서 자유롭게 조리 및 취식이 가능하다.

슬라이드나 유수풀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또 다음달 4~5일 어린이날을 맞아 디오션 호텔 레스토랑에서 어린이날 뷔페가 운영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마련된 ‘키즈&시푸드 뷔페’에서는 약 60여종의 메뉴와 함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7세 이하 유아는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유아에게는 캐릭터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이번 어린이날 뷔페는 워터파크 이용객이나 투숙객은 물론, 여수 지역민에게도 10% 우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오는 6월 14일부터 실내·외 전 시설을 전면 개장하고, 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매일 운영할 계획이다.
여수=송원근 기자 swg3318@gwangnam.co.kr         여수=송원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45457688505823163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24일 19:5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