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선수 지원

전남도장애인체육회에 기부금 전달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2025년 09월 24일(수) 17:29
한전KDN은 최근 무안군 전남도장애인체육회를 찾아 기부금을 전달하고, 다음달 31일부터 열리는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를 준비하는 선수들을 격려했다.
한전KDN은 최근 무안군 전남도장애인체육회를 찾아 기부금을 전달하고, 다음달 31일부터 열리는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를 준비하는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번 기부는 전남도장애인체육회 소속 선수들의 성공적인 대회 출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전KDN 소속 선수 39명을 포함한 장애인 선수들이 체육대회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부금은 선수단 단체복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선수들이 소속감과 자긍심을 느끼며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지역사회가 장애인 스포츠의 가치와 의미를 공유하는 계기로 삼는다는 취지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용일 한전KDN 인사부장과 황창형 전남도장애인체육회 전문체육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참가 선수들의 훈련 상황이 공유되고, 한전KDN 소속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며 마무리됐다.

한전KDN 관계자는 “단체복을 입고 경기에 나서는 선수들이 소속감과 자긍심을 느끼며 다가올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최상의 기량을 발휘하는 데 이번 기부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모두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사회적 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하고, 장애인 고용 및 지원 강화를 통해 상생 사회 실현에 앞장서는 에너지ICT 전문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58702580517958000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25일 22: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