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양사랑상품권 1000억원 판매 달성 시, 각종 추가 적립 연계 운영…시민 체감 혜택 제공
광양=김귀진 기자 lkkjin@gwangnam.co.kr |
| 2025년 11월 09일(일) 11: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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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내에서 처음으로 지난 2022년 모바일상품권을 도입해 시민 이용 편의성을 크게 높인 광양시는 올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위해 지난해 보다 300억 을 늘려 1000억원 규모의 상품권을 발행하고 10% 할인판매를 실시했다.
시는 이와 함께 설과 추석 등 명절에 15% 캐시백 특별적립, 10~11월 2개월 간 13% 캐시백 적립,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 5%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계 운영하면서 시민이 체감하는 혜택을 강화해 판매했다.
판매종료 전에 구매한 상품권은 종료 이후에도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캐시백 적립도 가능하다.
정해종 광양시 지역경제과장은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 덕분에 광양사랑상품권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소비심리 회복과 지역상권 활력 제고를 위해 광양사랑상품권을 더욱 내실있게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양=김귀진 기자 lkkjin@gwangna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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