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봉사단, 다문화가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전달
광양=김귀진 기자 lkkjin@gwangnam.co.kr
2025년 12월 23일(화) 11:30
포스코광양제철소 프렌즈 재능봉사단은 성탄절을 앞두고 최근 관내 50세대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했다.
포스코광양제철소 프렌즈 재능봉사단은 성탄절을 앞두고 최근 관내 50세대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전달했다.

프렌즈 재능봉사단은 성탄절을 맞이할 다문화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딸기와 귤 등 여러 과일과 크림 등으로 케이크를 제작, 봉사단원들이 산타 복장을 하고 다문화가정을 방문하고 직접 전달해 웃음꽃을 피웠다.

다문화가정의 한 어린이는 “이렇게 깜짝 선물을 전해주어 진짜 산타가 나타난 것 같다”며 “올해도 너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최창록 프렌즈 재능봉사단장은 “우리 봉사단원들과 다문화가정이 손수 제작한 케이크로 크리스마스를 앞둔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사랑이 가득한 연휴를 보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광양제철소는 연말연시에 이불·김장김치 전달, 백미 2000㎏ 기부, 생활용품 키트 전달, 포에버윈드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개최 등 다양한 행사를 벌이며 지역사회와 상생·공존 활동을 벌이고 있다.
광양=김귀진 기자 lkkjin@gwangnam.co.kr         광양=김귀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66457015526112165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23일 14:5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