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순일 광주 북구의원, 경로당 환경개선 감사패 수상

운암미라보3차아파트 경로당 이용자 편의 향상 공로

이산하 기자 goback@gwangnam.co.kr
2026년 02월 10일(화) 11:32
주순일 광주 북구의회 의원(운암1·2·3동, 동림동)이 최근 운암미라보3차아파트 경로당으로부터 경로당 환경개선 사업 추진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주순일 광주 북구의회 의원(운암1·2·3동, 동림동)이 최근 운암미라보3차아파트 경로당으로부터 경로당 환경개선 사업 추진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주 의원은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과 쾌적한 여가 환경 조성을 위해 노후한 경로당 시설 개선, 냉난방기 교체, 편의시설 확충 등 지역 경로당 환경개선 사업에 힘써왔다.

운암미라보3차아파트 경로당은 환경개선을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가 크게 향상됐으며, 감사의 의미로 주 의원에게 상패를 전하게 됐다.

경로당 회원들은 “편하게 여기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관심을 기울여 준 주순일 의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주순일 의원은 “지역 어르신들께서 주시는 과분한 격려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경로당 환경개선은 물론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구 곳곳의 경로당과 복지시설을 꼼꼼히 살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 예산 확보와 행정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산하 기자 goback@gwangnam.co.kr         이산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70690744530268000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10일 23:0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