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중컨벤션센터 제2주차장 임시 패쇄

시설개선·안전관리 위해 정비 후 재운영 예정

양동민 기자 yang00@gwangnam.co.kr
2026년 06월 24일(수) 14:35
광주관광공사는 시설 개선과 안전관리 등을 위해 김대중컨벤션센터 야외 제2주차장을 지난 16일부터 폐쇄중이라고 밝혔다.

광주시 서구 치평동 1154번지에 운영 중인 제2주차장은 시설 노후화로 인한 이용객 불편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다. 공사는 시설 개선을 위해 주차장을 폐쇄하고 최근 지속적으로 차량 출차 요청을 했지만, 아직도 주차 중인 차량이 많이 남아있어 소유주와 이용객들에게 차량을 조기에 출차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차장 폐쇄 기간 동안에는 차량 출입이 전면 통제되며, 폐쇄 이후에도 미출차 차량이 남아 있을 경우 관련 법령 및 절차에 따라 견인 또는 이동 조치가 이뤄질 수 있다.

광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주차장 폐쇄에 따른 이용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 안내를 했다”면서 “원활한 시설 운영과 안전 확보를 위해 기존 주차 차량의 조속한 출차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주차장 폐쇄 일정 및 대체 주차장 이용 안내 등 자세한 사항은 김대중센터 홈페이지(https://kdjcenter.gjto.or.kr/) 또는 전화( 062-611-223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동민 기자 yang00@gwangnam.co.kr         양동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남일보 홈페이지(gwangnam.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gwangnam.co.kr/article.php?aid=1782279332540589000
프린트 시간 : 2026년 06월 24일 17:4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