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중소기업경영인대상/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힐앤힐산업개발
검색 입력폼
특집 일반

[2023 중소기업경영인대상/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힐앤힐산업개발

풍부한 경험·우수 인력 바탕…실내건축건설사 성장
"여성기업인으로서 자부심 갖고 회사 이끌 것"

김선자 ㈜힐앤힐산업개발 대표




㈜힐앤힐산업개발(대표 김선자)은 차별화된 기술과 인재 육성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주거 공간을 제공하는 실내건축공사, 도장공사업 관련 전문기업이다.

지난 2017년 6월 전남 곡성에서 설립된 힐앤힐산업개발은 각종 관공서 입찰과 섬진강 유역 자전거 도로 개선, 초·중·고등학교 등 공사를 도맡으며 철저한 품질관리와 친환경 시공을 주도하며 지역 대표 실내건축 건설사로 급성장하고 있다.

실내건축공사는 건축물 내부를 용도와 기능에 맞게 건설하거나 실내 공간 마감을 위해 구조체나 집기 등을 제작·설치하는 공사다.

종합공사에 비해 규모가 작은 전문공사 속하지만 힐앤힐산업개발은 풍부한 경험과 우수한 기술인력을 바탕으로 한 완벽한 시공과 품질관리로 무결점 건축을 해나가고 있다.

업계에서는 철저한 안전의식 및 공정관리와 정직·성실한 자세로 책임을 다해 시공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보다 나은 전남지역의 도시와 농촌 문화 건설에도 주력하고 있다.

더불어 우수한 노사협력 기업으로서 직원 복리후생 등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노사간의 발전과 단결을 도모하고 있다.

작은 규모지만 사무실의 2층을 직원 복지공간이자 휴식공간인 쉼터로 제공하고 있다.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활동도 아낌없이 펼치고 있다.

힐앤힐산업개발은 70대 어르신에게 도장 기능 등 전문기술을 이론 교육과 함께 현장 실습까지 교육하며 취약계층에게 안정적인 일자리와 사회서비스 제공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외에도 세이브 더 칠드런, 국제구조위원회 등으로 온정 나눔도 몸소 실천하고 있다.

김선자 힐앤힐산업개발 대표는 “여성기업인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회사를 이끌어가겠다”면서 “고객 감동, 도전과 혁신, 소통 화합, 미래 지향을 최우선 목표로 전 임직원들과 함께 작지만 강한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