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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시즌 음료는 총 3종으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이 낙점됐다. 해당 음료들은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에 제격이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음료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던 여름 시즌 음료로, 지난해 300만잔 이상 판매되며 높은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당시 여름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였던 5종의 음료 중 가장 빠르게 150만잔을 돌파하기도 했다.
해당 음료는 톨 사이즈 기준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을 넣어 진한 커피 풍미와 깊은 프렌치 바닐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맛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피치 딸기 피지오’는 상큼한 복숭아와 딸기의 은은한 핑크빛에 발포성이 더해져 마치 스파클링 와인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지난 2023년 6월 출시 당시 많은 고객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던 음료다. 약 1년 2개월간 약 350만잔 판매되며 고객의 사랑을 받았고, 운영의 효율화를 위해 잠정 중단됐다가 이번 무더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상큼하고 청량감 있는 음료로 낙점돼 다시 선보이게 됐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역시 무더위에 지친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됐다. 이 음료는 지난 4월 두 번째 봄 시즌 음료로 약 한 달간 선보였던 음료로, 새콤달콤한 체리와 자두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으며 약 100만잔 판매됐다.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 비타민C 50㎎ 등 일일 권장 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가 들어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음료들은 모두 무더운 날씨에 가볍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들로 과거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음료들로 구성했다”며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계절과 날씨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음료들을 지속 소개하며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음료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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