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빛가람 감사협의회 개최
검색 입력폼
혁신도시

한전KDN, 빛가람 감사협의회 개최

감사 활동 우수사례·내부통제 강화 방안 공유

한전KDN은 최근 나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제1차 빛가람 감사협의회 정례회의’를 가졌다.
한전KDN은 최근 나주 본사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제1차 빛가람 감사협의회 정례회의’를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빛가람 감사협의회는 공공기관감사협의회 소속 지역 분과로 회원사 상호간의 유기적·정례적 교류와 감사업무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청렴문화 확산과 감사 전문성 제고를 목적으로 2018년 처음 출범했다.

이번 협의회는 회장을 맡고 있는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 등 5개 기관의 상임감사가 참석해 △각 기관의 감사 현안 △전년도 기관별 감사 활동 우수사례 △2025년도 중점 감사 추진 방향 등을 공유하고 회원사 내부통제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김문호 한전KDN 상임감사는 “지난 한 해 협의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원사 상호간의 교류 협력을 통해 감사역량이 더욱 높아질 수 있도록 협의회 차원에서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빛가람 감사협의회는 앞으로도 정례화된 활동을 통해 실질적 성과를 창출하며, 공공기관 감사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민주·평화’ 알릴 전국 뮤지션 모인다
- 두꺼비 화자로 과거-현재-미래 탐구
- 정명훈, 伊라스칼라 음악감독 선임
- 광주경총, 노동현안 기업대응 교육
- 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2025 찾아가는 일자리희망버스’ 시동
- 광주신세계,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 ‘앞장’
- 광양만권 비즈니스 허브 ‘황금일반산단’ 2단계 산업용지 분양
- [기고]실증을 통한 기업과 도시의 동반 성장
- 여수광양항만공사, 항만시설물 보수공사 추진
- 전남중기일자리진흥원, 23일 찾아가는 일자리 희망버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