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신아에이치에스, 취약계층 나눔 실천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 ㈜신아에이치에스, 취약계층 나눔 실천

3000만원 상당 쌀국수 전달

㈜신아에이치에스가 최근 취약계층을 위해 3000만원 상당의 쌀국수를 화순군에 기부했다.
㈜신아에이치에스가 최근 취약계층을 위해 3000만원 상당의 쌀국수를 화순군에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화순 춘양면에 소재한 ㈜신아에이치에스는 연구개발을 통한 여러 특허 기술과 국가 표창장을 수상한 아스콘, 레미콘 등 건자재 생산하고 있다.

또 신아행복나눔봉사단으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과 장학금 지원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난 2021년 전남도 자원봉사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기부품은 방학을 맞아 급식이 중단된 결식 위기 아동, 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현석 회장은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이 기업이 추구하는 길이다”며 “이번 기부를 통해 화순군 쌀 소비량 촉진에 도움이 되고, 폭염에 지친 취약계층에 잠시나마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복규 군수는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정현석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화순을 위해 함께해 주시는 소중한 마음을 되새겨 군민이 행복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화순=구영규 기자 vip3355@gwangnam.co.kr         화순=구영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