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번 이벤트는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인증 △디지털 광양시민 할인가맹점 영수증 인증 두 가지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17일과 18일 열리는 제5회 광양 K-POP 페스티벌 지정석 입장권이 제공된다.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인증 이벤트’는 2025년 1월 1일 이후 광양시에 5만원 이상 고향사랑기부한 개인이 참여할 수 있다. 시 공식 모바일 앱 ‘MY광양’에 ‘고향사랑 e음’에서 발급받은 기부금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되며, 기부금액에 따라 10만원 미만은 입장권 1매, 10만원 이상은 최대 2매까지 지급된다. 다만 공연일자별 선착순 100명에게만 혜택이 주어진다.
‘디지털 광양시민 할인가맹점 영수증 인증 이벤트’는 디지털 광양시민으로 가입한 뒤 할인가맹점에서 사용한 영수증 합산 금액이 3만원 이상이면 참여 가능하다. ‘MY광양’ 앱에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되며, 일자별 선착순 50명에게 1인 1매의 입장권이 제공된다. 두 이벤트 모두 신청 시 관람을 희망하는 공연 일자를 선택할 수 있다.
조선미 광양시 총무과장은 “광양을 응원하는 출향인과 방문객 모두가 고향사랑기부제와 디지털 광양시민 활동을 통해 K-POP 공연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며 “많은 분이 광양을 사랑하는 마음을 인증하고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로 안내한 뒤 다음달 13일부터 순차적으로 입장권을 준등기 우편으로 발송할 계획이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광양시 누리집(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양=김귀진 기자 lkkjin@gwangnam.co.kr
광양=김귀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