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소상공인 의견 청취
검색 입력폼
강진

강진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소상공인 의견 청취

강진원 군수, 상가 방문…내수경제 활성화 도모

강진원 강진군수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진읍 상가를 돌며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격려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최근 강진상가를 방문해 지역 내 소상공인들의 이야기를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은 강진군을 관광하는 나들이객 등 강진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진원 군수는 김동삼 강진군 소상공인연합회장, 임영관 강진 상가번영회장 등과 함께 어깨띠를 두르고 강진읍 상가 약 80개소의 문을 두드리며 일일이 상인들과 소통했다.

강진원 군수는 “강진군의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항상 최전방에서 영업하는 강진군 소상공인들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경영 안정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방법을 모색하겠다”며 “앞으로도 강진군만의 지역 축제, 반값 강진여행, 공공배달앱 먹깨비 활성화 등 강진 상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진군은 앞으로도 강진군 소상공인의 경영 환경 개선과 매출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며, 소외되는 상가가 없도록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골목상권 살리기 등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예정이다.
강진=이진묵 기자 sa4332252@gwangnam.co.kr         강진=이진묵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