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광주신세계 본관 8층 바디 프랜드 매장에서 직원이 고객에게 안마의자 퀸텀의 기능을 설명하고 있다. |
![]() |
광주신세계 본관 8층 바디 프랜드 매장에서 직원이 고객에게 안마의자 퀸텀의 기능을 설명하고 있다. |
6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8층에서 안마의자로 유명한 ‘세라젬’과 ‘바디 프랜드’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안마의자는 대표적인 건강가전으로 집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부모님의 피로를 줄여주는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세라젬에서는 ‘마스터 V9’을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혜택가에 판매하며 ‘세라봇S’ 흡착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펼친다. 마스터 V9는 목부터 골반까지 입체 회전 마사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 프랜드는 ‘퀸텀(B&O)’, ‘파라오네오’, ‘에덴로보’, ‘다빈치’ 제품 구매 시 마사지베드 ‘아미고’와 마사지 소파 ‘에이르’ 중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퀸텀은 고성능 센서로 마사지 부위를 세세하게 인식하고, 좌,우 다리 독립적인 움직임으로 특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면역력과 피로회복을 위해 선물하기에 좋은 건강기능식품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정관장’에서는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을 주는 ‘화애락’과 호불호 없이 선물하기 좋은 스테디셀러인 ‘홍삼톤’ 등 인기 아이템 10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강개상인’의 꿀도 30% 할인하며 ‘레이델’의 ‘프로 폴리스’, ‘프로 코사놀’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감사의 마음을 집 앞까지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무료 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본관 지하 1층에 위치한 꽃집 ‘남산농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4만원 이상 사전 예약으로 꽃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푸드마켓’에서는 오는 15일까지 15만원 이상 과일 바구니 구매 시 광주지역에 한해 무료배송을 실시한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식품생활팀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마련했다”며 “광주신세계가 준비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통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