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읍교회, 500만원 상당 먹거리 꾸러미 기부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읍교회, 500만원 상당 먹거리 꾸러미 기부

5년째 이어진 나눔

화순읍교회이 취약계층을 위해 먹거리 꾸러미 100세트(500만원 상당)를 화순군에 기부했다.
화순군은 최근 화순읍교회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먹거리 꾸러미 100세트(5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간편식, 라면, 김, 즉석밥, 죽, 생필품 등 끼니를 거르기 쉬운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먹거리 꾸러미로 구성됐으며 독거노인, 장애인 등 100가구에 전달된다.

5년째 꾸준한 나눔을 이어가는 화순읍교회는 주승민 담임목사를 비롯해 150여명의 성도가 2021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2회씩 저소득 아동과 취약계층을 위한 의류 및 먹거리 꾸러미를 기부하고 있다.

주승민 담임목사는 “우리의 이웃을 위해 시작한 나눔이다. 일회성 기부였다면 시작하지 않았을 것이다”며 “이 세상 가장 소중한 당신 삶의 모든 순간이 꽃처럼 피어나길 화순읍교회는 나눔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5년째 화순군과 함께해 주시는 주승민 목사를 비롯한 화순읍교회 관계자께 감사하다”며 “매 순간 어려운 군민을 응원해 주시는 소중한 마음을 되새겨 화순군민이 행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순=구영규 기자 vip3355@gwangnam.co.kr         화순=구영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이태리 토리노서 광주미술 우수성 알린다
- 당신 아이는 왜 클래식 음악을 하는가요?
- [기고] 축제의 오월을 만들자
- 선조 지혜 담긴 ‘사시사철 농악’ 만나볼까
- ‘심청전과 밴드음악’의 독창적 만남
- [29일 오후예보]30일 대체로 맑음, 당분간 일교차 커
- 미스 전라광주, 해남군 홍보대사 위촉
- 이재태 도의원, 국가하구 생태복원 ‘대선 국정과제’ 추진
- 권영국 "내란 퇴출에 이어 혐오도 퇴출시키자"
- 민주당 산업위기지역살리기위, 수산업 위기 대응 모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