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 운영
검색 입력폼
무안

무안군, 재정지원 일자리 사업 운영

내달 4일까지 참여자 124명 모집

무안군청
무안군은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과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한 ‘2025년 하반기 재정지원 일자리사업’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상반기 대비 16명이 증원된 124명으로, 다음달 4일까지 모집한다.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는 공공서비스 지원, 진료도우미 등 68개 사업에,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는 지역아동센터 학습과 돌봄도우미, 여성 원어민 강사 아동 학습지원 등 15개 사업에 배치된다. 사업 기간은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다.

참여 자격은 신청일 기준 18세 이상 75세 미만의 무안군민으로,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70% 이하이고, 재산이 4억원 이하여야 한다.

단, 실업급여 수급자, 공무원 가족, 공적연금 수령자, 타 일자리사업 중복 참여자 등은 참여가 제한된다.

군은 접수 마감 후 신청자의 적격 여부를 심사해 다음달 25일 누리집을 통해 최종 참여자 명단을 공고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신분증 등 관련 서류를 지참해 주소지 관할 읍·면사무소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무안군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확인하거나, 읍·면사무소 또는 미래성장과 일자리팀(061-450-5732)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안=이훈기 기자 leek2123@gwangnam.co.kr         무안=이훈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탁구 U대회 대표팀 출정식…14일 독일로 출국
- 무등산생태탐방원, 무자락 캠프 참가자 모집
- 홍명보호, 15일 한일전서 동아시아 왕좌 노린다
- 곡성성당 일원 조선시대 유적 확인…역사적 가치 높아
- 광주 공동주택 종이팩 분리배출 확대 논의
- 광주비엔날레 대표 가닥…미술계 안팎서 논란 '여전'
- "건설 성수기인데"…광주 일용직 일감 씨 말랐다
- [만년필] 7억대 인터넷 불법도박 30대 벌금형
- 광주·전남 15일까지 최대 100㎜ 비
- [사설]힘든 광주·전남 중장년층의 삶 개선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