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원자력본부, 함평군에 2000만원 기부
검색 입력폼
함평

한빛원자력본부, 함평군에 2000만원 기부

한빛원자력본부가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어른신의 건강 보호를 위해 함평군에 2000만원을 기탁했다.(왼쪽부터 김성면 한빛원자력본부장, 이상익 함평군수)
한빛원자력본부가 여름철 폭염에 취약한 어른신의 건강 보호를 위해 경로당 10곳에 냉방 용품을 지원하고자 2000만원을 함평군에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탁은 에너지 복지 실현을 위한 한빛원자력본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함평군과의 상생협력 관계가 더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기탁금은 무더위쉼터로 지정된 경로당 에어컨 교체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군은 폭염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이른 시일 내 경로당에 기부금을 전달할 방침이다.

김성면 한빛원자력본부장은 “지속되는 무더위로 어르신들의 건강이 위협받는 여름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이번 지원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상익 군수는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한빛원자력본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은 어르신이 시원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경로당에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빛원자력본부는 함평군을 비롯한 지역사회와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다양한 복지지원과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함평=최일균 기자 6263739@gwangnam.co.kr         함평=최일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해외 4개국서 전시 광주작가 진출 꾀한다
- [민선 8기 3년]김희수 진도군수 "성장동력 발굴·살기 좋은 도시 만들기 최선"
- 국힘 광주시당위원장에 안태욱 후보 단독 출마
- 현대차, 캐스퍼 연식변경 모델 출시
- 김동철 한전 사장, 호남·강원 송변전 설비 점검
- [포토]농협 전남본부, 폭염대비 농업인 안전·농작물 피해 예방활동
- 기아, 재생에너지 전력 공급 확대
- BTS 진 암스테르담 팬콘서트, 내달 80개국 영화관서 만난다
-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골든', 빌보드 싱글 6위…글로벌 차트 1위
- 손흥민, 토트넘 훈련 시작…양민혁 "손흥민 그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