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 ㈜플러버, 미끄럼방지 매트 기탁
검색 입력폼
함평

함평 ㈜플러버, 미끄럼방지 매트 기탁

어르신 안전한 생활 기여

㈜플러버가 최근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미끄럼방지 매트 100개(350만원 상당)를 함평군에 기부했다.(사진 왼쪽부터 조현철 ㈜플러버 상무, 박종오 ㈜플러버 대표, 이상익 함평군수, 천성은 함평군 주민복지과장)
동함평산업단지 입주기업 ㈜플러버가 어르신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물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모범을 보이고 있다.

15일 함평군에 따르면 ㈜플러버가 최근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미끄럼방지 매트 100개(35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어르신들의 안전한 일상생활을 돕기 위한 것으로 기탁된 물품은 경로당 50개소에 배부될 예정이다.

㈜플러버는 이번 기부를 포함해 지역 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박종오 ㈜플러버 대표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책임있는 구성원으로서 이바지하겠다”며 “군과 협력을 강화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상익 군수는 “이번 기탁은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지역사회의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단체와 개인이 나눔 활동에 동참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평=최일균 기자 6263739@gwangnam.co.kr         함평=최일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소비쿠폰 문자에 URL 있으면 사기"
- 한전 광주전남본부-전남사회복지협의회, 전력망 건설 ‘맞손’
- 광양항 자동화부두 항만크레인 제작 착수
- 농협 전남본부, 강진 녹향월촌마을서 쌀 요리체험 교실
- 여수상의, 석유화학 고용둔화 지원사업 선정
- 김영록 전남도지사, 광역단체장 직무수행 평가 1위
- 이명노 "30년 방치된 서진병원, 조치 필요"
- 이개호, 대통령 특사로 3박4일 인도 방문
- 서삼석 "해수부 권한 강화로 해양강국 도약 준비해야"
- 인사청문 슈퍼위크 첫날부터 여야 날선 공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