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디즈니 캐릭터 컬래버 어때요"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신세계 "디즈니 캐릭터 컬래버 어때요"

광주신세계 플레이스팟 디스이즈네버댓 매장에서 직원이 디즈니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플레이스팟 디스이즈네버댓 매장에서 직원이 디즈니 컬래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가 해외 유명 캐릭터와 브랜드가 컬래버 한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17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플레이스팟 내 ‘디스이즈네버댓’에서는 미키마우스로 유명한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컬래버 한 의류와 모자, 키체인 등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굿즈를 넘어 어른들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미키마우스가 프린트 된 컬래버 제품인 ‘미키 클래식 티’와 미키마우스와 친구들이 새겨진 ‘미니 프렌즈 후디’는 디즈니의 키치하고 귀여운 디자인과 디스이즈네버댓의 빈티지한 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에 띈다.

또 모자부터 목도리, 키체인까지 디즈니 협업 제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팝업을 진행하고 있는 ‘로우로우’에서도 디즈니의 미키마우스와 도날드덕을 모티브로 만든 컬래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각 캐릭터들의 대표 색상을 조합해 만들어진 제품인 ‘로우로우 토이박스’는 37ℓ 용량의 15인치 캐리어다. 특히 토이박스는 윗 뚜껑만 열어 정리할 수 있고 T자형 손잡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디즈니와 컬래버 한 제품 팝업을 기념해 로우로우에서는 오는 21일까지 행사 기간 일부 품목에 한해 20~30% 할인도 진행한다.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곳곳에 숨어있는 디즈니 컬래버 제품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일 것 같다”며 “광주신세계 플레이스팟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