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월동 준비 ‘착착’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이마트24, 월동 준비 ‘착착’

호빵·방한용품 등 본격 판매

이마트24는 동절기 시즌에 맞춰 업계 단독으로 독도핫팩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독도의날(10월 25일)을 기념해 만든 것으로, 패키지 전면에 독도에 대한 역사와 동도 서도의 해발고도와 섬 구성 등 독도의 지형 정보가 디자인됐다.
이마트24는 원컵과 온장음료 30여종을 대상으로 2+1 덤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고객이 온장음료를 고르는 모습.
최근 전국 평균 최저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지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마트24가 동절기 모드에 들어갔다.

이마트24는 원컵과 온장음료 30여종을 대상으로 2+1 덤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뜨거운 물을 부어 먹는 원컵상품과 온장음료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 매출이 증가하는 대표적인 편의점 동절기 상품으로, 원컵상품의 지난해 10월 매출은 전월 대비 181%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겨울철 대표 간식 중 하나인 호빵 판매도 시작한다.

이마트24는 ‘삼립 정통단팥호빵 4입’과 ‘삼립 꿀고구마호빵 4입’ 판매를 시작으로 야채호빵, 피자호빵 등 다른 시리즈로까지 라인업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핫팩 2종, 타이즈·레깅스와 목도리처럼 귀에 감는 귀도리를 포함한 방한용품 15종, 립케어 12종 등 다양한 동절기 관련 상품에 대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중 립케어 상품의 지난해 10월 매출도 전월보다 6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동절기 시즌에 맞춰 업계 단독으로 독도핫팩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독도의날(10월 25일)을 기념해 만든 것으로, 패키지 전면에 독도에 대한 역사와 동도 서도의 해발고도와 섬 구성 등 독도의 지형 정보가 디자인됐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맞춰 동절기 상품을 운영하고 차별화된 시즌 상품도 준비했다”며 “따뜻한 먹거리 상품부터 방한 상품 등 상품을 통해 고객이 따뜻한 월동준비를 할 수 있도록 대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송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