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SKT ‘키즈폰’ 신제품 출시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KT·SKT ‘키즈폰’ 신제품 출시

위치 조회·사용 시간 관리 등 제공

KT 폼폼푸린 키즈폰.
KT 폼폼푸린 키즈폰.
SK텔레콤도 키즈폰 신제품 ‘ZEM폰 포켓피스’ 온라인 사전 예약을 9~11일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한다.
SK텔레콤도 키즈폰 신제품 ‘ZEM폰 포켓피스’ 온라인 사전 예약을 9~11일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한다.
KT와 SK텔레콤이 키즈폰 신제품을 내놓으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KT는 9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폼폼푸린 키즈폰’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 상품의 공식 출시는 12일이다.

폼폼푸린 키즈폰은 ‘폼폼푸린’ 테마가 적용된 삼성전자 ‘갤럭시A17 LTE’와 활용도가 높은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KT닷컴에서 폼폼푸린 키즈폰을 예약한 고객에게 라벨 프린터기가 제공된다.

키즈폰을 사용하는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은 음성과 문자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KT 주니어 전용 요금제 2종을 가입할 수 있다. 부모가 10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자녀가 주니어 전용 요금제를 선택할 경우 ‘우리아이할인’으로 월 8800원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는다.

주니어 전용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KT 안심박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T 안심박스는 부모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녀 위치를 실시간 확인하고 유해 사이트 차단하며, 앱 사용량 관리를 비롯해 자녀가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일시적으로 스마트폰의 최소 기능만 허용한다.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도쿄 가족(3인) 패키지 여행권을 총 7가족에게 제공하며, 폼폼푸린 열쇠고리(10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했다. 이벤트는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27일부터 응모가 가능하다.

SK텔레콤도 키즈폰 신제품 ‘ZEM폰 포켓피스’ 온라인 사전 예약을 9~11일 T다이렉트샵에서 진행한다. 12일부터는 온·오프라인에서 정식 출시된다.

ZEM폰 포켓피스는 포켓몬과 사람이 평화롭게 생활하는 공간을 테마로 한 ‘포켓피스’ 세계관을 다룬 키즈폰을 선보인다.

처음으로 포켓몬 IP를 활용한 테마가 적용돼 포켓피스 잠금화면, 홈 화면 등으로 구성된 ‘ZEM폰 포켓피스’ 전용 테마 화면이 지원된다.

스마트폰 사용 습관 관리, 초등 시사뉴스 등 어린이에게 유익한 서비스가 탑재된다. 특히 ZEM 앱을 통해 부모와 자녀 계정을 연결하면 실시간 위치 조회, 사용 시간 관리, 안심 설정, 안심 리포트 등 안심 케어 기능이 제공된다.

키즈폰을 구매하면 포켓피스 크로스백, 파우치 키링, 폰 케이스 등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된다.
송태영 기자 sty1235@gwangnam.co.kr         송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