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민원 편의·서비스 개선 의견 청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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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주시, 민원 편의·서비스 개선 의견 청취

30일까지 국민생각함 누리집 접수

나주시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생각함’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민원 서비스 개선과 관련한 시민 의견을 온라인으로 접수한다고 8일 밝혔다.

의견 접수는 국민생각함 누리집에서 나주시를 검색한 후 ‘나주시 민원 행정 및 제도 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민원 서류 및 절차 간소화 방안, 취약계층에 대한 민원 편의, 기타 민원 서비스 향상 및 제도개선 등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시는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면밀하게 검토해 ‘2025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 수립 시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나주시 관계자는 “이번 국민생각함 의견 수렴으로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 행정 강화와 민원 편의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주=조함천 기자 pose007@gwangnam.co.kr         나주=조함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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