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남진장흥토요시장’ 새로운 도약 나선다
검색 입력폼
장흥

‘정남진장흥토요시장’ 새로운 도약 나선다

군, 상인회·향우 등과 토요시장 활성화 다짐

장흥군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남진장흥토요시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근 공직자 100여명, 토요시장 상인회 임원 20여명과 함께 전통시장 소비 촉진과 물가안정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장흥군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남진장흥토요시장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근 공직자 100여명, 토요시장 상인회 임원 20여명과 함께 전통시장 소비 촉진과 물가안정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남진장흥토요시장 제2의 도약을 위해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자리로 지역경제의 근간이 되는 전통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특히 이번 행사는 부산향우회 회원 40여명도 함께 참여해 시장 곳곳을 돌며 장흥한우, 표고버섯, 무산김 등 지역 특산품을 구매하고 상인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고향 사랑을 직접 실천했다.

장흥군과 토요시장 상인회, 향우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토요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의 중요성을 공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힘을 모으기로 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앞으로 전국 최고의 주말 관광시장으로 명성을 되찾고 제2의 도약을 위해 정기적으로 공직자들의 시장보기와 방문객에 대한 친절 서비스, 착한가격과 맛있는 먹거리 제공,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개발로 반드시 토요시장의 명성을 되찾겠다”고 말했다.
장흥=정명수 기자 jms050311@gwangnam.co.kr         장흥=정명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부고] 심진석(아시아경제 부장)씨 조모상
- 유희열, '음악캠프' 스페셜 DJ…표절 논란 3년 만 복귀
- 60주년 남진, 서울서 '효 콘서트'…"어르신 팬들에 감사"
- KIA 김도현·박찬호, 투타 불운에도 활짝…"결국엔 보상받는다"
- '손 없는 날' 토트넘, 프랑크푸르트 꺾고 UEL 4강…보되와 격돌
- 돈 빌려 준다더니…현금 갈취한 20대 구속
- 광주 서구, 가정의 달 맞이 가족사랑 전한다
- 광주 고려인마을, ‘유르트 체험 프로그램’ 인기
- [18일 예보]가끔 구름많음, 19일 밤부터 비 소식
- 제64회 전남체전 성화, 장성 백암산 국기단서 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