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가정의 달 선물 구입하세요"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신세계 "가정의 달 선물 구입하세요"

광주신세계 본관 6층 캉골 키즈에서 직원이 어린이 날 기념세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6층 블루독 베이비 매장에서 직원이 베이비 수영복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3층 닥스 매장을 찾은 고객이 핸드백 제품을 살펴 보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3층 에코 매장 직원들이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광주신세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품목을 선보인다.

28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지하 1층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시즌소품 GIFT’전이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스니커즈와 샌들, 스카프와 벨트 등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들이 마련됐다.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덴마크 슈즈 브랜드 ‘에코’는 지난 SS시즌 상품을 40% 할인 판매, 합리적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홍콩에서 탄생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타카토’ 역시 인기 상품들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닥스’에서는 스카프와 지갑, 핸드백 등을 준비했다.

본관 6층 아동복 매장에서는 어린이날 기념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캉골키즈’는 쿨맥스 티셔츠와 반바지, 양말을 담은 기념세트를 정상가 대비 24% 할인한다.

‘바베파파’에서는 칫솔 20개와 치약 4개를 담은 어린이 날 기념세트를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가정의 달 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품목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이재명, 첫날부터 공격적 중도 확장 행보
- [기고]혼자가 아닌 함께, 더 따뜻한 광주 동구를
- [기고] AI와 만난 농업 미래를 바꾸다! 2025국제농업박람회
- 5월 동행축제 팡파르…지역 소상공인 기획전 다채
- 계속되는 의대생 수업 거부…대규모 유급 불가피
- 민주노총 광주본부 "노동자 안전권 보장해야"
- 제31회 광주 서구민상 수상자 선정
- 전남대 전신학교 출신 독립운동가 서훈자 100여명
- [만년필]공사장서 동 배관 훔친 50대들
- 삼일파라뷰 문화장학재단, 2000만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