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화합 토대로 회원사 경쟁력 강화"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소통·화합 토대로 회원사 경쟁력 강화"

이승현 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장 취임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는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는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승현 시티인벤테라㈜ 대표가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제4대 호남지회장으로 취임했다.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호남지회는 최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승현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신임 호남지회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지역사회와 지역경제 발전에 헌신한 최갑렬 회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하고, 선대 회장의 훌륭한 업적과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회원사 경쟁력을 강화하고 회원 확충과 우리지역이 기업하기 좋은 지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미래 혁신·금융 자문, 윤리 위원회 등 다양한 분과 위원회 신설, 회원사간 협업 기회 확대 및 상생 방안 강구, 부동산개발업 관련 최신 정보 제공 확대, 광주대 부동산학과 등과 연계한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교육 및 워크숍 시행, 세계 선진 도시개발사례 답사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 신임 회장은 “회원에게 꼭 필요한 협회가 되고, 지역민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광주시, 건설관련 유관단체 그리고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지도편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는 강기정 광주시장, 신수정 광주시의회 의장,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양부남·안도걸·조인철·전진숙 국회의원, 문인 북구청장, 박병규 광산구청장, 김이강 서구청장, 한상원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김동진 광주대총장, 김승배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회장 및 임원진과 회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시청 이재성, 남자 계주 400m 이틀 연속 ‘한국新’
- ‘최하위권 위기’ KIA, 안방서 분위기 반전할까
- [사설]광주 지자체 대선 투표율 제고 결실 맺기를
- [사설]광주AI영재고 설립, 선도도시 도약 계기돼야
- 13일 광주·전남, 낮 최고기온 27도…일교차 유의
- 주담대 더 조일라…광주 경매 응찰자 2년여만 최다
- SBS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 29일 첫 방송
- 김새론 유작 '기타맨' 30일 개봉…마음 따뜻한 키보디스트 역
- 산불 발생…행동요령 숙지해야
- 옛 전남도청 사수한 시민군 ‘쓸쓸한 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