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몰, 수요 특가 9회차 ‘성과 쑥쑥’ - 광남일보
곡성몰, 수요 특가 9회차 ‘성과 쑥쑥’
검색 입력폼
곡성

곡성몰, 수요 특가 9회차 ‘성과 쑥쑥’

42개 업체 72개 품목 참여…방문객 4만2000명 돌파

곡성군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의 ‘매주 수요 특가’ 기획전이 9회차를 맞으며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25일 곡성군에 따르면 지난 4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 열리고 있는 수요 특가는 지역 특산물을 전국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금까지 총 42개 업체가 72개 품목으로 참여했으며, 이 기간 동안 신규 회원 246명을 유치하고 누적 방문자 수는 4만2400명에 달한다.

이번 기획전은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지역 생산자들에게는 안정적인 판로를,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곡성몰은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생산자·소비자 간 상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곡성몰은 계절별 상품 구성, 집중 홍보, 재고 상황에 맞춘 기획전 운영 등 입점 업체의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에 나서고 있다.

군은 앞으로도 상품 품질 관리와 판촉 활동을 강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수요 특가는 곡성몰의 상생 철학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품목과 혜택을 통해 소비자와 생산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해외 4개국서 전시 광주작가 진출 꾀한다
- [민선 8기 3년]김희수 진도군수 "성장동력 발굴·살기 좋은 도시 만들기 최선"
- 국힘 광주시당위원장에 안태욱 후보 단독 출마
- 현대차, 캐스퍼 연식변경 모델 출시
- 김동철 한전 사장, 호남·강원 송변전 설비 점검
- [포토]농협 전남본부, 폭염대비 농업인 안전·농작물 피해 예방활동
- 기아, 재생에너지 전력 공급 확대
- BTS 진 암스테르담 팬콘서트, 내달 80개국 영화관서 만난다
- 케이팝 데몬 헌터스 '골든', 빌보드 싱글 6위…글로벌 차트 1위
- 손흥민, 토트넘 훈련 시작…양민혁 "손흥민 그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