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신세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돌입

30일까지 전국 배송 서비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직원들이 추석선물세트 인기상품인 한우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직원들이 추석선물세트 인기상품인 은갈치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직원들이 추석선물세트 인기상품인 과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합리적이고 센스 있는 특별한 선물세트 본판매를 시작한다.

광주신세계는 1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본관 지하 1층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축산에서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세트 물량을 확대했다.

1++ 한우 중 상위 3% 해당하는 최상위 암소한우만 선별해 작업한 ‘명품 한우 스페셜’ 선물세트는 총 6.4㎏, 구이용 갈비와 등심로스가 각 1.6㎏, 살치살, 안창살, 꽃등심, 안심 스테이크 각 0.8㎏으로 구성됐다.

수산에서는 수요가 높았던 굴비, 갈치, 옥돔 세트와 로컬 전복 세트를 선보이고 제주 은갈치, 금태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영광 굴비세트는 국내산 참조기로 다양한 사이즈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참전복세트는 산지에서 직접 엄선한 제품이다.

제주도에서 올라온 ‘성산포 은갈치 세트’와 귀한 사람에게 선물한다는 ‘서귀포 특선 옥돔’도 눈길을 끈다.

청과에서는 나주 신고배와 장수 홍로 사과 등 지역에서 난 품목으로 구성돼 특별함을 더했다.

이외에 인기 건강기능식품인 정관장을 비롯해 보해 매취순, 담양한과 예향, 창평한과 환벽당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광주신세계는 5만원 이상 상품을 오는 30일 오후 6시까지 구매할 경우 전국 어디든 무료로 배송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다만 광주 외 지역은 26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배송기간은 23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며 배송기간은 최소 2~3일이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프리미엄 제품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까지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알차게 준비한 만큼 광주신세계에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