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6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오는 29일 온라인 셀렉트샵인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29CM에서 단독으로 첫 출시한다.
올해 들어 W컨셉,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이다.
특히 기획전을 통해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주제로 디자인한 머그, 텀블러, 인형, 키체인 등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중 29CM에서 선공개한다.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소개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만 출시된다.
베이비포니 데미 머그 89㎖는 셰틀랜드 포니가 정교하게 디자인된 작은 사이즈의 머그로 장식용 오브제나 액세서리 등을 담는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출시한 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비롯해 사용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도 함께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단품 구매 시 5% 할인, 세트 구매 시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 포니 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피 포니 팜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씩을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도 2026년 1월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주문당 1개의 레드리본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방문하면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전용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신규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용성 기자 yo1404@gwangnam.co.kr
윤용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2025.12.26 (금) 2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