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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선호도 조사는 장성군 누리집과 공식 SNS 채널에 게시된 링크 또는 QR코드로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오프라인 선호도 조사 참여공간은 장성군청 1층에 마련할 계획이다.
군은 지난해 새로운 도시브랜드 ‘성장장성’을 개발한 데 이어, 올해 ‘성장장성’과 연계하면서 친근하고 활기찬 캐릭터 개발에 나섰다.
1월 공모대행 용역을 통해 총 215건의 응모작이 접수될 정도로 참여 열기가 높았다.
이번 선호도 조사 후보군은 전문가 심사와 내부심사 등을 통해 결정됐다.
군은 온·오프라인 선호도 조사를 한 뒤 군정조정위원회를 열어 최종 디자인을 확정할 예정이다.
장성군 관계자는 “장성군의 도시 브랜드 ‘성장장성’을 대표하는 새로운 캐릭터 개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장성=이항범 기자 lhb6699@gwangna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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