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축산농협, ‘조합사업 보답대회’ 개최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광주축산농협, ‘조합사업 보답대회’ 개최

출자배당·농협경영 등 공개…조합원 소통 시간도

광주축산농협은 12일 광주축협 종합타운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조합사업 운영의 공개(보답대회)’를 개최했다.
광주축산농협은 12일 광주축협 종합타운 3층 대회의실에서 전 조합원을 대상으로 ‘조합사업 운영의 공개(보답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2024년도 결산 보고와 조합원 출자배당 및 농협경영을 투명하게 공개했다. 또한 조합원 의견을 적극 수렴해 농·축업 사업에 반영하기 위해 질의응답을 통해 조합원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광주축협은 그동안 조합원 소득증대와 편익증진을 위해 의료복지 기프트카드, 영농자재 교환권 지급, 조합원 자녀 학업증진금 전달, 헬퍼사업 혈통등록우 사업, 육질판독, 임신감정, 축사방역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쳤다.

김호상 광주축협 조합장은 “생산자의 땀과 소비자의 신뢰를 소중히 여기며, 축산인의 복지와 권익증진을 위해 앞장서겠다”며 “도시형 축협으로서 도시와 농촌을 잇는 도농 교류 창구가 되어 농촌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 동구서 화재 감지기 오작동…소방출동 소동
- ‘또 날벼락’ KIA 황동하, 교통사고로 허리 부상
- [교황 선출] 인류 17%, 14억 가톨릭교도 이끄는 영적 지도자 교황
- 영광군, 민생경제회복지원금 사용 당부
- 담양군, 16일부터 ‘지역사회 건강조사’ 진행
- 광주 동구, 무등산 인문축제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광주 동구, 장한 어버이 등 27명 표창·카네이션 전달
- 광주 동구, 의료기관 시설 안전 점검
- 광주 동구 보드카페서 화재…인명피해 없어
- 푸틴·시진핑, "대북제재 포기·한반도 외교적 해결" 촉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