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광주본부, 오이 소비촉진 캠페인 - 광남일보
농협 광주본부, 오이 소비촉진 캠페인
검색 입력폼
부동산 금융

농협 광주본부, 오이 소비촉진 캠페인

농협 광주본부는 최근 본부 주차장에서 열린 제4회 금요장터에서 평동농협과 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 농협 광주노조가 참여한 가운데 ‘오이 데이 기념 소비촉진 캠페인’을 전개했다.
농협 광주본부는 최근 본부 주차장에서 열린 제4회 금요장터에서 평동농협과 NH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 농협 광주노조가 참여한 가운데 ‘오이 데이 기념 소비촉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건강식품으로 적합한 채소로 알려진 오이 소비촉진차원에서 마련됐으며, 금요장터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나눔행사와 할인판매를 함께 실시하며 지역에서 생산된 오이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이현호 농협 광주본부장은 “오이는 숙취해소와 운동 후 갈증완화에 좋은 채소”라며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축산물을 금요장터를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11일 개장해 매주 금요일 농협 광주본부 주차장에서 열리는 금요장터에는 다양한 농·축산물이 시중가 대비 10~30%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창사 30주년] 광주은행
- [창사 30주년에 부쳐] 오늘도 열린 신문으로 정론직필의 사명 다하겠습니다
- [창사 30주년]㈜광주신세계
- [창사 30주년]중소기업중앙회 광주전남지역본부
- [창사 30주년] 빛가람혁신도시 조성 10년
- [창사 30주년] 광주은행
- [사설]광주 북구 민·관 투표율 독려 ‘눈에 띄네’
- [사설]화순탄광에 스마트팜 조성 성공하길
- [기고]기후 대선을 기대하며
- [창사 30주년 대선 여론조사] 광주·전남 유권자 95% "투표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