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광주시당, 대선체제 전환…선대위 출범
검색 입력폼
정치일반

민주당 광주시당, 대선체제 전환…선대위 출범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은 8일 오전 11시 광주시당 선거연락소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 광주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한다.

본격적인 대선 체제로의 돌입을 위해 출범식에는 광주선대위 총괄 상임선대위원장인 양부남 위원장(광주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상임선대위원장 12명과 중앙선대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인 박지원 위원장, 중앙선대위 골목골목 선대위 광주전남위원장 정청래 위원장이 참석하는 등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출범식은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선대위 인선 발표, 상임 선대위원장 및 중앙선대위 참석자 발언, 대선 승리 결의문 낭독, 경청을 주제로 한 시민 발언이 이어지며, 손피켓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선대위 달성목표 제막식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민주당 광주시당 관계자는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겠다는 의지를 다지며, 이재명 후보의 투표율을 올리기 위해 각 본부별로 조직을 결집하고, 확고한 투표 참여 운동을 전개하고 힜다”며 “압도적인 승리를 통한 정권교체를 이루겠다는 결연한 각오로 출범식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승기 기자 sky@gwangnam.co.kr         장승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KIA타이거즈, 왕관의 무게를 견뎌라
- 광주FC, 안방서 연속 승점 사냥 나선다
- 광주시체육회, 청소년 스포츠한마당 사업 선정
- 김근수 광주시청 장애인사격 감독, 국대 소총 전담코치 발탁
- 'UCL 결승' PSG 이강인, 박지성-손흥민 이어 '꿈의 무대' 오른다
- AI페퍼스, 디지털 스포츠 ‘ACC 미래운동회’ 참여
- "투표가 힘이다"…강기정 광주시장, 참여 운동 강조
- "지금은 이재명"…진짜 대한민국 만들자
- 광주 동구청~조선대 사거리 도로 확장공사 본격화
- 영산강유역환경청, 환경 e음 프로그램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