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우수중소기업&농수산물박람회 ‘팡파르’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우수중소기업&농수산물박람회 ‘팡파르’

12일까지 DJ센터…아이디어제품 등 한자리에

최신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제11회 2025 광주우수중소기업&농수산물박람회’가 8일부터 12일까지 닷새간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열린다.

박람회에는 74개 업체가 참가하며 100여부스 규모의 총 7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된다. 중소기업 아이디어제품관(특허상품, 홈리빙 아이디어제품, 식자재 관련 아이디어 상품), 건강식품·팔도 특산품관, 가전 및 생활용품관, 홈리빙·명품가구관, 스포츠레저관, 뷰티·패션·액세서리관, DIY·핸드메이드관이 한 곳으로 모여, 다양한 상품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최 지역인 광주를 소재로 하고 있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도 참여할 예정이다.

㈜마이스좋은공간 관계자는 “지역 중소기업과 농수산물 생산자들에게 판로 확대와 투자 유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며 “일반 관람객에게는 생활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신규 사업 아이디어와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성능 좋은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마이스좋은공간은 이번 박람회가 지역 발전 및 소비촉진을 일으켜 침체돼 있는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 (https://www.millionshow.kr/)에서 사전등록을 받으며, 현장등록 시에는 등록카드 작성 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KIA타이거즈, 왕관의 무게를 견뎌라
- 광주FC, 안방서 연속 승점 사냥 나선다
- 광주시체육회, 청소년 스포츠한마당 사업 선정
- 김근수 광주시청 장애인사격 감독, 국대 소총 전담코치 발탁
- 'UCL 결승' PSG 이강인, 박지성-손흥민 이어 '꿈의 무대' 오른다
- AI페퍼스, 디지털 스포츠 ‘ACC 미래운동회’ 참여
- "투표가 힘이다"…강기정 광주시장, 참여 운동 강조
- "지금은 이재명"…진짜 대한민국 만들자
- 광주 동구청~조선대 사거리 도로 확장공사 본격화
- 영산강유역환경청, 환경 e음 프로그램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