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체육회-백제홍삼㈜, 스포츠 발전 ‘맞손’
검색 입력폼
스포츠

전남도체육회-백제홍삼㈜, 스포츠 발전 ‘맞손’

각종 대회·행사서 음료 후원…체육인 체력관리·회복 도움 기대

전남도체육회와 백제홍삼㈜가 지역 스포츠 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

20일 전남도체육회에 따르면 최근 도체육회관 5층 소회의실에서 백제홍삼㈜측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진호 전남도체육회장을 비롯해 전남체육회 임·직원과 이광자 백제홍삼㈜ 전무이사와 정귀섭 고문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전남도민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장려하고 지역 체육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협약을 통해 백제홍삼㈜는 앞으로 2년간 전남도체육회의 공식 음료 후원사로 참여하게 된다.

백제홍삼㈜는 자사 제품인 ‘삼대인 홍삼볼(245ml×24캔)’을 도체육회에 공급하며, 72박스 이상 구매 시 동일 수량의 제품을 무상으로 추가 제공하는 조건이다.

도체육회는 해당 제품을 각종 체육 행사와 직장운동경기부, 시·군체육회 및 종목단체 대회 등에 배포해 체육인들의 체력 관리와 회복에 도움을 줌은 물론 백제홍삼 브랜드 노출과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양 기관은 상호 시너지효과를 창출하며 민관 협력의 모범 사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광자 백제홍삼㈜ 전무이사는 “전남 체육 발전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후원과 마케팅 협력을 통해 건강과 스포츠의 가치를 동시에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송진호 전남도체육회 회장은 “전남 체육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민간기업과의 협력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백제홍삼㈜과의 이번 협약이 전남체육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도체육회는 지난 2월 목포시 소재 숙박업소인 목포오션호텔과, 그리고 이날 백제홍삼㈜과의 업무협약식 체결을 통해 전남체육 진흥 및 체육인 복지 향상을 위해 보폭을 꾸준히 넓혀나가고 있다.
송하종 기자 hajong2@gwangnam.co.kr         송하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시체육회, 광주 소속 국가대표 선수 격려
- "전문성 갖춘 체육행정 실현…도민 건강 증진 이끌겠다"
- ‘신인’ KIA 이호민 "긴 이닝 책임지는 선발투수 될 것"
- <오늘의 운세> 6월 19일 목요일
- 고우석, 마이너리그서 방출…LG "연락 기다리겠다"
- 스리백으로 첫판 진 김판곤 "준비했던 전술, 어느 정도 나와"
- 사우디? 튀르키예?…손흥민 거취, 쿠플시리즈 이후 결정될듯
- ‘제4회 광산구장애인생활체육 어울림한마당’ 성료
- 동시대에 유효한 ‘포용디자인’ 미래가치 담는다
- ‘지속가능한 亞문화도시 조성’ 위한 이슈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