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겉바속쫀 휘낭시에 맛보세요"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신세계 "겉바속쫀 휘낭시에 맛보세요"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이스터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직원들이 티그레와 휘낭시에를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이스터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직원들이 티그레와 휘낭시에를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 이스터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직원들이 네모난 휘낭시에를 선보이고 있다.
㈜광주신세계가 본관 지하 1층에서 다음달 12일까지 ‘이스터서울’ 팝업스토어를 열고 네모난 휘낭시에와 둥근 티그레를 선보인다.

이스터서울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카페로 다양한 휘낭시에와 티그레를 중심으로 발효 버터의 진한 풍미, 제철 과일의 신선함까지 맛 볼 수 있도록 구워낸 구움과자 디저트 전문 브랜드다.

이스터서울의 휘낭시에는 기존의 직사각형의 휘낭시에 모양과 달리 정사각형의 네모 모양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티그레는 프랑스어로 ‘호랑이’라는 뜻으로 초코칩이 들어간 반죽이 마치 호랑이 무늬처럼 보인다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스타치오 티그레, 솔티트 카라멜 휘낭시에, 애플시나몬 크럼블 휘낭시에가 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백운초등학교,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금상
- 광주 남부경찰-자율방범대, 안전한 공원만들기 합동순찰
- 21대 대선 사전투표 최종 투표율 34.74%…역대 두 번째
- 사전투표 둘째날 오후 3시 투표율 29.97%…전남 50.58% 최고
- 전남도, 노인일자리 현장 목소리 청취·발전 방향 모색
- 전남도, 소상공인 맞춤형 지식재산 지원
- 전남도, 미래첨단소재 국가산단 조성 잰걸음
- 전남도,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로 수출국 다변화
- 전남 국고예산 9조원 시대 주역 박창환 경제부지사 이임
- 사전투표 둘째 날 오후 1시 투표율 27.17%…전남 46.52%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