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농 장성군 여성농업인대회 성료
검색 입력폼
장성

한여농 장성군 여성농업인대회 성료

유공자 시상·장학금 전달 등 진행

최근 장성군 농업인회관 1층에서 ‘제20회 한여농 장성군 여성농업인대회’가 열렸다. 사진은 축사 중인 김한종 군수.
최근 장성군 농업인회관 1층에서 ‘제20회 한여농 장성군 여성농업인대회’가 열렸다.
(사)한국여성농업인장성군연합회는 최근 농업인회관 1층에서 ‘제20회 한여농 장성군 여성농업인대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여성농업인의 권익·역량 향상과 회원 간 화합, 지역사회 연대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김한종 장성군수, 이개호 국회의원, 심민섭 장성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200여명이 참석했다.

1부 개회식에서 유공자 시상, 축사,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된 데 이어 2부 ‘화합 한마당’에선 체육행사, 노래자랑,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김소영 한여농 장성군연합회 회장은 “여성농업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서로를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한종 군수는 “여성농업인은 장성 농업의 든든한 뿌리이자 희망이다”며 “군도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3년 결성된 한여농 장성군연합회는 현재 11개 읍면에서 150여명의 회원이 활동 중인 대표적인 여성농업인 단체다.
장성=이항범 기자 lhb6699@gwangnam.co.kr         장성=이항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 동구, 영·유아 발달장애 조기 개입 사업 본격화
- 나주시, ‘조사료 추파용 사료작물 종자’ 접수
- 전남 신안 재원도 앞바다서 50대 선원 흉기 피습
- 내년 최저임금 시간당 1만320원…17년만에 노사공 합의
- KIA, 한화에 2-3 역전패…전반기 4위로 마감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종합)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
- 전남 ‘RE100 국가산단’ 조성 탄력받나
- "주차장 봉쇄·신원 확인…무서워 집 못 가요"
- 광주시의회, 첫 여성 의장 중심 민생중심 의정 운영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