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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군은 최근 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외식업 종사자 100여명과 함께 ‘친절 실천 및 서비스 개선 자정 결의대회’를 열고 불친절·비위생 문제 예방과 관광 이미지 개선을 다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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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군은 최근 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외식업 종사자 100여명과 함께 ‘친절 실천 및 서비스 개선 자정 결의대회’를 열고 불친절·비위생 문제 예방과 관광 이미지 개선을 다짐했다. |
결의대회에는 정철원 군수, 외식업주와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등이 참석해 밝은 미소와 정직한 마음으로 손님맞이, 바가지요금 근절, 안전한 먹거리 제공 등 실천 항목이 담긴 결의문을 낭독했다.
결의대회 직후에는 담양군 외식경영 아카데미가 이어졌다.
교육은 외식업소의 서비스 품질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친절 인사법과 고객 응대, 위생 관리, 우수업소 견학, 메뉴 개발 전략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정철원 군수는 “이번 결의대회는 외식업계가 고객 중심의 친절한 서비스 실천을 다짐하는 뜻깊은 자리다”며 “아카데미 교육이 이를 뒷받침해 지역 외식업소의 품격을 높이고 외식 문화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담양=조성웅 기자 jnwnews@gwangna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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