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기독병원, 국제로터리 3710지구와 동행협력 MOU
검색 입력폼
피플

광주기독병원, 국제로터리 3710지구와 동행협력 MOU

광주기독병원은 최근 국제로터리 3710지구와 지역사회 나눔과 국내외 의료봉사를 위한 ‘동행협력 MOU’를 체결했다.
광주기독병원은 최근 국제로터리 3710지구와 지역사회 나눔과 국내외 의료봉사를 위한 ‘동행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공유하고 있는 봉사와 나눔의 설립 취지를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협력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국내외 의료봉사, 건강검진·독감 예방접종 지원, 각종 기부 및 지역사회 공헌활동 등을 함께 하기로 했다.

또 로터리클럽은 광주기독병원의 의료 서비스 홍보와 봉사활동을 지원하며, 광주기독병원은 로터리 회원 및 가족을 위한 건강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상호 발전 모델을 만들어가기로 했다.

광주기독병원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 의료 접근성 향상, 사회적 책임 실천, 기관 간 신뢰 기반 구축 등 긍정적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욱 광주기독병원장은 “개원 120주년을 맞아 국제로터리 3710지구와 뜻깊은 동행을 시작하게 돼 매우 감사하다”며 “병원은 지난 120년 동안 지역의 아픔을 돌보고 생명을 지켜온 사명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로터리와 함께 국내외 의료봉사와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더욱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산하 기자 goback@gwangnam.co.kr         이산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