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1일 제18대 광주여상총동문회장에 취임한 오경미(왼쪽에서 두 번째) 전 광주시교육청 교육국장이 제17대 김칠남 회장, 후배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주요 업무보고·결산보고·감사보고와 결사 승인, 18대 임원 인준, 17대 집행부 공로상 수여 등이 있었다.
이어 김칠남 회장 이임사, 총동문회기 전달, 박규환 유은학원(광주상고·광주여상·동성고·동성중·동성여중) 총동문회장 격려사, 오경미 회장 취임사, 이임 회장 공로패 수여, 양근승 광주여상고 교장·오찬교 전 유은학원총동문회장·이명자 전 광주여상총동문회장 축사, 18대 집행부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오경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기수와 세대를 넘어 누구나 편안히 들어올 수 있고 이야기 할 수 있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고, 선후배가 함께 성장하는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다정함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동문회로 나아가기 위해 우리를 키운 학교와 지역사회에 온기를 나누며,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의 미래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취임한 광주여상총동문회 18대 임원진은 오경미 회장(유은학원총동문회 당연직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박보미 수석부회장(서울보증보험 상무골드대리점 대표), 곽영미(근홍주택 대표이사)·위은희(전 신한은행 PWM광주센터 지점장) 감사 등이다.
김인수 기자 joinus@gwangnam.co.kr
김인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2025.12.15 (월) 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