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기아가 ‘디 올 뉴 셀토스’ 출시에 앞서 국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디 올 뉴 셀토스 얼리 체크인’을 실시한다. |
이번 행사는 실차 공개 행사 ‘디 올 뉴 셀토스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차량 계약 및 출고 고객 대상 혜택 등으로 구성된다.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오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기아360, EV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 기아 인천·광주·원주 플래그십스토어, 기아 전시장 등 전국 14개 기아 거점에서 사전 신청 고객과 동반 1인 등 총 8400명을 초청해 진행한다.
익스클루시브 프리뷰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은 선택한 거점에서 실차를 직접 확인하고 전문 도슨트의 차량 소개를 통해 디 올 뉴 셀토스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차량을 계약한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디스플레이 테마’ 중 1종을 증정한다.
기아는 얼리 체크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디 올 뉴 셀토스’를 생애 첫 차로 출고할 경우 자기차량손해담보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당 최대 2회 한도, 사고당 50만원 한도, 총 1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하며 자세한 내용은 기아 홈페이지 얼리 체크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얼리 체크인 이벤트에 응모한 이후 3월 31일까지 디 올 뉴 셀토스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디 올 뉴 셀토스 데님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디 올 뉴 셀토스 얼리 체크인 이벤트는 14일부터 계약 개시일 전까지 기아 홈페이지 내 얼리 체크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실차 공개 행사인 익스클루시브 프리뷰는 오는 21일까지 신청을 받은 후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정한다.
기아 관계자는 “디 올 뉴 셀토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할 SUV”라며 “고객분들께서 이번 얼리 체크인 이벤트를 통해 새로워진 셀토스를 직접 경험하고, 특별한 혜택도 함께 받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승기 기자 sky@gwangnam.co.kr
장승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2026.01.14 (수) 2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