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플레이어 총출동’ KBO미디어데이 20일 개최
검색 입력폼
야구

‘스타 플레이어 총출동’ KBO미디어데이 20일 개최

롯데호텔 월드서…팬페스트 존 운영 등 이벤트 다채

프로야구 개막을 알리는 ‘2025 신한 SOL Bank KBO 미디어데이&팬페스트’가 오는 20일 오후 2시 롯데호텔 월드(잠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각 구단의 감독을 비롯해 KIA 나성범·김도영, 삼성 구자욱·강민호, LG 박해민·임찬규, 두산 양의지·김택연, KT 장성우·강백호, SSG 김광현·박성한, 롯데 전준우·윤동희, 한화 채은성·김서현, NC 박민우·김형준, 키움 송성문·이주형 등 KBO 리그 10개 구단 주장과 대표 선수가 참석한다.

올해는 210명의 야구 팬에게 입장권이 제공된다. 입장 인원은 공식 홈페이지 추첨(200명) 및 사전 이벤트(10명)를 통해 선정된다. 입장권은 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KBO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식 미디어데이 행사 시작 전에는 팬페스트 존을 운영한다. KBO리그 마스코트를 활용한 프레임이 들어간 포토이즘 인생네컷 부스 운영, 포토월 기념 촬영, 응원팀 우승 시 공약 작성, 스케치북 응원 문구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팬 증정 선물이 준비됐다.

공식 행사에 앞서 지정 좌석 입장권을 소지한 팬 210명을 대상으로는 10개 구단 선수들이 참가하는 사인회가 개최된다. 사인은 미디어데이 입장권 신청 시 선택한 1개 구단에 한해서 받을 수 있다.

이번 2025 신한 SOL Bank KBO 미디어데이는 총 2부 행사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10개 구단 감독들의 출사표와 올 시즌에 임하는 각오 등을 들어볼 수 있다.

2부에서는 선수단을 대상으로 올 시즌을 앞둔 소감 발표와 미디어 인터뷰가 진행된다. 이후 팬들이 KBO 인스타그램에 댓글에 팬들이 남긴 질문을 선수가 직접 답변하는 ‘왓츠인마이 팬심’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질문을 구단 당 1개씩 선정한다. 선정된 질문을 남긴 팬에게는 미디어데이 입장권 1매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추후 KBO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2025 신한 SOL Bank KBO 미디어데이&팬페스트는 KBSN SPORTS(제작), MBC SPORTS+, SBS SPORTS, SPOTV, SPOTV2와 유무선 플랫폼 TVING에서 생중계된다
송하종 기자 hajong2@gwangnam.co.kr         송하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광주 우치동물원, 아기 물범 ‘몰랑이’로 확정
- "농협·수협중앙회 전남 이전 대선 공약 채택돼야"
- 이철 도의원 "전남 핵심 현안, 차기 정부 국정과제로 반영돼야"
- 전남도, 대선 거소투표 독려…"투표가 민주주의 꽃피워"
- 12일 대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현수막·명함 활용 가능
- 후보 등록 시작 D-1…국힘 지도부-김문수 벼랑끝 단일화 대치
- 광주 동구서 화재 감지기 오작동…소방출동 소동
- ‘또 날벼락’ KIA 황동하, 교통사고로 허리 부상
- [교황 선출] 인류 17%, 14억 가톨릭교도 이끄는 영적 지도자 교황
- 영광군, 민생경제회복지원금 사용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