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 글로리아’ 하모니 감동 느껴볼까
검색 입력폼
공연

‘비발디 글로리아’ 하모니 감동 느껴볼까

시립소년합창단 제144회 정기연주회 28일 광주시청

광주시립소년합창단
광주시립소년합창단이 제144회 정기연주회 ‘비발디 글로리아’를 오는 28일 오후 6시 광주시청 시민홀에서 선보인다.

일반 공연장에서 진행되던 기존의 공연을 벗어나 더욱 많은 시민과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열린 공간에서 감동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합창음악의 정수라 할 수 있는 비발디의 ‘Gloria’를 바로크 음악 전문 연주단체 콜레기움 무지쿰 서울과 협연한다.

또 광주시립발레단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웅장하지만 간결한 바로크 선율과 아름다운 발레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시각과 청각 모두 감동을 주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고의 작·편곡자들이 새롭게 해석한 한국 가곡과 동요도 함께 선보인다.

권기원 광주시립소년합창단 상임지휘자는 “누구나 부담 없이 다가올 수 있도록 준비한 특별한 공연”이라며 “시민들이 편안한 공간에서 음악과 무용이 함께하는 감동을 만끽하고, 우리 삶 가까이 숨 쉬는 문화예술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공연장을 찾지 않아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연주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44회 정기공연 ‘비발디 글로리아’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62-613-8246.
김다경 기자 alsqlsdl94@gwangnam.co.kr         김다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국힘, 초유의 대선후보 교체…김문수 취소·한덕수 재선출 돌입
- [교황 선출] 레오 14세 2년 후 한국 온다…역대 4번째 방한 예약
-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씨 별세…향년 81세
- ‘李판결’ 논란 속 ‘전국법관대표회의’ 26일 연다
-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 5·18정신 실천 행동하는 공공기관 다짐
- ‘국민의힘 대선후보 확인·전당대회 금지’ 가처분 모두 기각
- 법원, '국민의힘 전당대회 개최 금지' 가처분 기각
- 여수 해상서 4t급 낚시어선 좌초…승선원 11명 구조
- ‘범죄피해자 지원’ 전남경찰-목포스마일센터, 업무협약
- 광주·전남, 10일 흐리고 비…강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