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디전자, 나주 어린이집에 살균소독수 300박스 전달
검색 입력폼
나주

㈜디엔디전자, 나주 어린이집에 살균소독수 300박스 전달

깨끗한 보육공간 조성 기여

㈜디엔디전자가 최근 나주 어린이집의 청결을 위해 살균소독수 300박스(750만원 상당)를 나주시에 기탁했다.
㈜디엔디전자가 최근 나주 어린이집의 청결을 위해 살균소독수 300박스(750만원 상당)를 나주시에 기탁했다.
나주시는 최근 친환경 살균수 전문 제조업체 ㈜디엔디전자로부터 어린이집 위생관리를 위한 살균소독수 300박스(750만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기탁식은 윤병태 나주시장, 임성록 ㈜디엔디전자 부사장, 김귀순 나주시어린이집연합회장 등 관계자 16명이 함께했다.

후원된 살균소독수는 기부자의 의사를 반영해 기탁식 직후 나주시어린이집연합회를 통해 83개소 어린이집에 배부될 예정이다.

㈜디엔디전자는 전해수 기반 살균소독수 생성장치 ‘나오크린’을 제조하는 전문 기업으로 환경친화적 제품 개발과 함께 꾸준한 지역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임성록 부사장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윤병태 시장은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정성을 나눠주신 ㈜디엔디전자에 김사하다”며 “이번 기탁이 안전하고 청결한 보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화답했다.
나주=조함천 기자 pose007@gwangnam.co.kr         나주=조함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타선 침묵’ KIA, kt에 0-3 패
- "장성에서 추억 만들어요"
- 사구하는 김한종 장성군수
- 이순재, 거동 불편해 시상식 불참…"두 달 뒤 공식 활동"
- 유럽·아시아·북중미, '64개국 FIFA 월드컵' 제안 일제히 반대
- [기고] 지방소멸 위기, 해답은 교육에 있다
- 인공지능으로 경제성장 해법 찾는다
- 강기정 광주시장, 여의도서 대선공약 세일즈
- 의대 모집인원 3058명 동결 유력…17일 발표할 듯
- "계엄군에 쫓긴 망자 신발 우리가 신겨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