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전남도지사배 장애인 론볼대회’ 후원
검색 입력폼
혁신도시

사학연금, ‘전남도지사배 장애인 론볼대회’ 후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16일 나주시 소재 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개최하는 ‘전남도지사배 전국 장애인 론볼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은 16일 나주시 소재 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개최한 ‘전남도지사배 전국 장애인 론볼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임직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남도지사배 전국장애인 론볼대회’는 스포츠 교류를 통한 지역 교류와 장애인의 건전한 여가 활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이날부터 18일까지 3일간 전남 장애인 종합복지관 내 론볼 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학연금은 대회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사학연금 한민규 상임감사가 공단의 대표로 축사와 함께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또 선수단이 최적의 환경에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사학연금 직원이 배식 및 선수단 필요 물품 전달 등 자원봉사 역할을 지원했다.

한민규 사학연금 상임감사는 “이번 론볼대회로 전국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기를 통해 화합을 다지고, 상호 간의 우정을 돈독히 하는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내 사회적 약자 배려 및 복지향상을 위해 지역사회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승홍 기자 photo25@gwangnam.co.kr         이승홍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이규현 도의원, ‘소상공인 경영지원’ 전면 확대 촉구
- 이철 도의원, "섬 요양원 행정처분, 주민 피해 고려해야"
- 이광일 도의원 "소나무 재선충병 확산세 심각"
- 전남도 "농업수입안정보험 가입하세요"
- "아이 낳는 희망 버리지 마세요"…전남도, 지원 강화
- 이산가족의 날 고향방문 행사 참가하세요
- 전남도, 집중호우·태풍 등 기상이변 대비 안전 강화
- 전남도, 1인가구 복지증진 기본계획 수립 본격화
- 전남도명장들, 청송·안동 산불피해 이재민에게 급식봉사
- 무안군, ‘어촌·어항재생사업 관리’ 최우수 지자체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