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 학생 장학금 전달
검색 입력폼
나주

중흥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 학생 장학금 전달

중흥그룹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이 최근 ‘제31회 남평읍민의 날’을 맞아 지역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중흥그룹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이 최근 ‘제31회 남평읍민의 날’을 맞아 지역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에는 임대형 중흥그룹 골드레이크컨트리클럽 사장을 대신해 이민우 운영팀장이 지역의 우수 인재로 선정된 학생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남평읍민의 날은 지역 우수한 인재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지역 기관사회단체와 단체원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 오고 있는 행사다.

중흥그룹은 매년 2000만원을 각종 행사지원 및 지역 내 우수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하고 있으며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지역 대표 기업의 역할에 충실하고 있다.

이민우 운영팀장은 “많은 분을 모시고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 뜻 깊다”며 “골드레이크가 위치하고 있는 남평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지역 우수한 인재가 배출돼 미래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흥그룹 산하 나주관광개발㈜은 나주시 남평읍 우산리에 위치한 골드레이크골프장과 중흥골드스파·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나주=조함천 기자 pose007@gwangnam.co.kr         나주=조함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계속되는 의대생 수업 거부…대규모 유급 불가피
- 민주노총 광주본부 "노동자 안전권 보장해야"
- 제31회 광주 서구민상 수상자 선정
- 전남대 전신학교 출신 독립운동가 서훈자 100여명
- [만년필]공사장서 동 배관 훔친 50대들
- 삼일파라뷰 문화장학재단, 2000만원 기탁
- 호남권 메가시티 공약…대선서 ‘순풍’
- "비리·갑질·욕설 지방의원 특단 조치 촉구"
- SKT 유심 교체 첫날 ‘오픈런’…이용자 분통
- ‘당직 음주’ 광주 동구 사무관 감봉 3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