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나비대축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 눈길
검색 입력폼
함평

함평나비대축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 눈길

5월 6일까지 나비의 문 광장~중앙광장 행진

함평나비대축제에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가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가 지난 25일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함평만의 특색있는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29일 함평군에 따르면 함평나비대축제에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가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는 나비의 문 광장에서 나비여신, 나비요정과 황박이, 뽐비 등 나비와 황금박쥐 인형탈을 쓰고 노래 리듬에 맞춰 춤을 추며 관광객들과 함께 중앙광장까지 행진한다.

이어 중앙광장을 무대로 나비캐릭터, 나비여신, 나비요정, 미러맨·젠틀맨, 레이디스, 에너제틱맨이 순서대로 30여분간 화려한 공연을 펼친 후 관람객들과 사진 촬영 시간을 가지며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퍼레이드쇼는 4월 30일, 5월 2일에는 오후 2시 30분, 5월 1일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2시 30분(2회), 5월 3일 오전 11시 30분, 5월 4일 오후 2시 30분에 열린다. 5월 5~6일에는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2시 30분께(2회) 쇼가 개최된다.

올해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 기획과 연출은 지난해에 이어 문복주 송원대학교 공연예술학과 교수가 맡았다.

이상익 군수는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서 나비 판타지아 퍼레이드쇼가 특히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축제 기간 꼭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쇼를 포함한 다양한 축제 콘텐츠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평=최일균 기자 6263739@gwangnam.co.kr         함평=최일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장단 14안타 폭발’ KIA, NC 꺾고 3연승 질주
- 부동산 불황에 분양시장 ‘멈춤’…거래는 반짝 회복
- [만년필]‘매의 눈’ 택시기사…보이스피싱범 검거
- 광주 서구 상무국민체육센터 샤워실 악취 진동…불편 속출
- 사람과 협업하는 세계최고 성능 AI 파지 로봇 개발
- ‘정부 비밀펀드 투자’ 173억 사기범 징역 12년
- 광주 서구, 청렴 공직문화 조성 나선다
- 공군 1전비, ‘제46회 스페이스 챌린지’ 개최
- 광주 북구, 주민참여예산 ‘셀프 심사’ 사라진다
- 광주 남구, 기독병원 ‘치매안심센터 협약병원’ 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