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1인 가구 맞춤 상품 ‘주목’
검색 입력폼
경제일반

광주신세계, 1인 가구 맞춤 상품 ‘주목’

LG스탠바이미·테팔 휴대용 믹서기 등 인기

㈜광주신세계가 1인 가구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한 맞춤형 상품으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21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8층 LG전자 매장에는 최근 스탠바이미를 문의하는 고객이 부쩍 늘었다. 지난 2월 출시된 스탠바이미2는 내장 배터리로 무선 재생시간이 4시간이나 되고 무빙휠 스탠드를 이용, 사용자 환경에 맞춰 활용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여러 OTT서비스를 구독하는 2030세대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다양한 자세로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광주신세계 LG전자는 스탠바이미2를 구독 서비스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무상 AS를 1년에서 6년으로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탠바이미2를 구독하는 고객들은 내장배터리를 1회 무료로 교체할 수 있다.

다리미와 믹서기 등 소형가전제품을 만드는 ‘테팔’에서도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테팔 핸디형 스팀다리미 퓨어팝은 최근 2030세대 1인 고객들이 많이 찾는 품목이다. 테팔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세로형 스팀헤드와 5개의 스팀분사구를 갖춰 주름 제거 능력이 탁월하다. 30초만 예열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고온 스팀으로 주름 제거는 물론 위생적인 섬유관리도 가능하다.

본관 8층 테팔 매장에는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테팔 핸디형 스팀다리미를 직접 경험해보고자 하는 2030 고객들의 발걸음이 계속 되고 있다.

테팔 휴대용 무선 믹서기 라이트 믹스 역시 1인 가구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

테팔 휴대용 믹서기는 외출시나 운동할 때 건강 음료를 챙기는 2030세대 고객들이 주로 찾는다. 믹서기에 딸기와 바나나, 우유 등을 넣고 40초만 작동시키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생과일주스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차량용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크기에 무게도 510g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생활팀장은 “1인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이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스탠바이미와 테팔 다리미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광주신세계에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송대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트럼프 감세안 압박에 미 30년물 국채금리 다시 5%대로 상승
- "인재 발굴·육성 집중…전남체육 발전에 온 힘"
- AI페퍼스 고예림 "팀 우승 목표로 달릴 것"
- 프로야구 외부 FA 잔혹사…40억 클럽 전원 1군서 사라졌다
- 세계탁구선수권서 '라스트댄스' 마친 38세 맏언니 서효원
- 김승희 축구협회 전무 "광주 징계 사태, FIFA와 계속 소통"
- 체육 꿈나무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 "누구나 즐기고 체험하는 AI·소프트웨어 교육 축제"
- 현직 교사에 ‘국민의힘 교육특보 임명’ 문자 논란
- 금호타이어 공장 화재 수사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