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7월 1~4일…농·축·임·수산물 등 매력적 답례품 확대

화순군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활성화하고 기부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25년 제2차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은 지역 대표 특산물과 우수 상품을 발굴·선정해 기부자에게 더욱 매력적인 답례품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된다.

현재 화순군은 파크골프장 이용권, 화순사랑상품권, 미니파프리카, 벌꿀 세트, 손질 민물장어, 요구르트 세트 등 29개 업체 46개 품목을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추가 공모를 통해 기부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방침이다.

모집 대상은 화순군에 사업장을 두고 답례품으로 공급이 가능한 품목을 안정적으로 생산·제조 및 배송할 수 있는 업체이다.

단,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처로 규제 중인 업체, 지방세 및 국세 등 체납이 있거나 휴·폐업한 업체, 지방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사업자는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 품목은 농·축·임·수산물, 가공식품, 공예(산)품, 관광서비스 등으로 공급업체는 최대 3개 품목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동일 상품의 가격대를 달리해 제안할 수도 있다.

신청·접수는 7월 1~4일이며, 신청 서류를 준비해 화순군청 자치행정과 고향사랑팀(본관 1층)을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신청서는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업체의 안정성, 우수성, 신뢰도 등을 평가해 최종 선정되며, 선정된 업체는 오는 8월부터 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에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모집 내용과 신청 서식은 군청 누리집을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자치행정과 고향사랑팀(061-379-3323)에 문의하면 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화순에 애정을 전해주시는 기부자들에게 한층 다양하고, 품질 높은 답례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역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화순=구영규 기자 vip3355@gwangnam.co.kr         화순=구영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남일보 (www.gwangnam.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키워드 :
- 내년 최저임금 시간당 1만320원…17년만에 노사공 합의
- KIA, 한화에 2-3 역전패…전반기 4위로 마감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종합)
- KIA 윤영철, 팔꿈치 부상에 올스타전 불발…성영탁 대체 출전
- 전남 ‘RE100 국가산단’ 조성 탄력받나
- "주차장 봉쇄·신원 확인…무서워 집 못 가요"
- 광주시의회, 첫 여성 의장 중심 민생중심 의정 운영 실현
- 광주시, 챔필 관람석 교체 속도…휴식기 60% 목표
- 광주∼나주 광역철도 사업 재추진 한다
- 광주은행,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 성공개최 동참